동서울중앙교회
HOME | ADMIN
 
 
 
 
 
 
  교회소식


 
설교동영상
설교동영상

결박을 푸는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7-07 12:39 조회871회 댓글0건

본문


 

1.기도하면 결박이 풀어집니다.

야베스는 고통의 아들이란 뜻입니다. 어머니가 이름을 지을 때에 내가 수고하고 낳았다는 의미로 지었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야베스는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그는 절박한 심정으로 하나님께 간절히 도움을 간청하였습니다. 고통과 번민을 기도로 승화시킨 것입니다. 야베스가 구하는대로 하나님께서 다 이루어 주셨습니다. (대상4:9-10) 사도 베드로는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벧전5:7)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인간에게 진정으로 원하시는 생각은 고생하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렘애3:33) 기도는 운명을 결정합니다. 기도한대로 됩니다.(33:2,3) 히스기야의 기도대로 앗수루의 185천명이 한 날에 멸절되어지고 산헤립 왕이 죽임을 당했습니다. (왕하19) 기도는 가장 위대하고 큰일입니다. 기도하면 육체의 죄와 저주가 끊어지고 녹아내립니다.(시편107:13-14 58:6 9:29)

 

2.기도 소리에 크게 응답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작은 신음소리에도 반응하십니다. 소경 바디매오의 부르짖는 소리에 주님이 발걸음을 멈추시고 그의 소원대로 눈을 뜨게 하셨습니다. (10:46-49) 주님을 향해 부르짖는 자를 향하여 주님은 그 얼굴을 돌리십니다. 소리 나는 곳에 주님의 발길이 머뭅니다. 집중해서 귀 기울여 들으십니다.

얼굴을 향하시며 복주시고 은혜 베푸시기 원하십니다.(6:24-26) 하나님은 여러분의 작은 신음에도 얼마나 강하게 역사하시는지 아십니까? 무너진 나의 가정, 무너진 나의 사업, 무너진 나 자신, 무너진 나의 국가 이 모든 것이 기도하면 회복되어집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기도 소리를 내십시오. 기도는 승리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