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중앙교회
HOME | ADMIN
 
 
 
 
 
 
  교회소식


 
설교동영상
설교동영상

에스겔 47 프로젝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8-18 13:06 조회738회 댓글0건

본문


 

물은 곧 생명입니다. 물이 있어야 사람이 살고 동물 식물이 살고 생활을 원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교회는 생명수가 흘러나오는 수원지입니다.

 

1. 교회에서 은혜의 생명수가 넘쳐흐르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그리스도인들이 보아야 할 것은 바로 에스겔 47장의 환상입니다. 교회에서 흘러나오는 은혜의 생수, 성령의 은혜가 넘쳐흐르고 있습니다. 성전 문지방에서 흘러나온 물을 재보는데 처음 줄을 잡고 천척을 재보니 물이 발목에 차더니 더 재보니 무릎에, 허리에, 건너지 못할 강이 되어서 헤엄칠 만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교회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은혜는 점점 더 풍성합니다. 이 물이 흘러가면서 바다도 살고 고기가 많아지고 식물이 열매를 맺고 그 잎은 약초가 되어지도록 변화시켜주셨습니다. 개인과 가정, 나라 전체가 사는 길은 교회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흐르는 물"이고 "스며나오는 물"이었습니다(1-2) 물론 소낙비처럼 쏟아지는 은혜도 있습니다.(34:26) 분명한 것은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끊임없이 지속적으로 은혜의 물이 흘러나온다는 사실입니다.

 

2.은혜의 4 단계가 있습니다.

물의 깊이 더해지는 것처럼 은혜의 네 단계가 있습니다. 1) 발목에 오르는 것 같이 은혜를 조금 맛본 단계입니다.(3)발목에 잠기는 은혜는 예수 믿고 구원받은 후 처음으로 은혜를 체험해 봄으로 은혜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는 단계입니다. 2) 무릎에 오르는 것 같이 시원한 은혜를 맛본 단계입니다.(4) 은혜를 사모하기 시작하는 단계입니다. 말씀이 있고 은혜가 있는 자리에는 항상 앞장서서 참석하게 됩니다. "무릎에 오른 물"은 성령으로 거듭나서 영적으로 하나님께 엎드려 기도 하는 단계입니다.(6:18) 3)허리까지 오르는 상당히 깊은 은혜를 받은 단계입니다.(4) 말씀과 기도로 연단 받은 후 능력을 받는 단계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시험이 찾아오지만 말씀에 의지하여 담대히 설 수 있고 옛사람의 성품도 말씀으로 다스리게 되는 능력입니다. 순종 헌신하는 생활로 바뀌어 갑니다.(13:4-5) 4) 생명수가 깊어 헤엄쳐야 하는 은혜의 단계입니다.(5) 모든 것이 충만한 단계를 말합니다. 물이 창일한 깊은 은혜의 단계에 오면 세상과 나는 간곳 없고 오직 믿음, 소망, 사랑의 구속한 주만 보이는 단계에 이르는 것입니다

 

3.개펄과 진펄로 남으면 안됩니다.(11)

생명 강이 흘러 만물이 소성하는 생명 운동이 강하게 일어나나 흐르는 생명 강 바로 옆에 있으면서도 이 생명 강 물을 받지 않는 질펄과 개펄만은 생명 강 운동이 일어나지 못하고 따라서 소성되는 일이 없어 죽음의 상태 그대로, 소금의 땅 그대로 남게 됩니다. 은혜를 사모하십시오.(81:10 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