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중앙교회
HOME | ADMIN
 
 
 
 
 
 
  교회소식


 
설교동영상
설교동영상

하나님의 비전, 하나님 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0-20 16:26 조회809회 댓글0건

본문



1.구원하심이 하나님의 비전입니다.

하나님은 인생들에게 진리,자유,공의와 함께 영원토록 행복한 세상을 주시기 원하십니다.

구원은 새로운 사람 되게 하시고 새로운 세상으로 인도하심입니다. 복된 지위를 주시고 새 삶을 살게 하십니다.(33:12 34:8) 하나님은 우리의 힘이요 노래시며 구원이십니다.(15:2).

2. 거룩하게 하시는 비전입니다.

인생들로 하여금 새 사람으로 살게 하심이 하나님의 비전입니다. 누추하고 부패하고 더러운 인생이 아니라 거룩한 인생이 된다는 것은 큰 복입니다. 옷도 깨끗하고 용모도 깨끗하고 더욱이 영혼이 거룩하게 사는 것이 행복입니다. 그러나 영혼을 거룩하게 하는 것은 오직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는 일입니다. 본래 사람의 마음은 부패했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부패하면 고약한 냄새가 나고 감각도 없어집니다.(17:9) 이런 부패한 영혼을 거룩하게 하시는 것이 하나님의 비전입니다.(1:4) 우리를 구원하시고 새롭게 하시기 위해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피를 흘리시며 죄를 사하시니 엄청난 댓가입니다.(1:7) 하나님은 기쁘게 우리를 구원하셨습니다.

독자적으로 우리를 구원하시기로 작정하신 일입니다.(1:5)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아들은 상속권을 가집니다. 인간들이 하늘나라의 상속자가 되는 것이 하나님의 비전입니다. 동시에 거룩한 사람, 하나님의 아들들이 할 일의 첫 번째는 예배입니다.(1:6) 거룩한 하나님의 아들은 하나님을 예배하며 영육 간에 자유와 기쁨, 행복과 영광이 풍족한 인생이 됩니다.

3.하나님 나라에 대한 비전입니다.

우리에게 이 복된 인생길을 가도록 주신 선물이 있습니다. 예수 , 십자가, 복음, 기도, 성경, 교회, 목사님, 성도님 모두 우리를 복되게 하는 선물입니다. 과거 유다 민족이 범죄하여 완전히 망하게 되었을 때에 복 받을 기회를 다시 주시면서 결단하고 선택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선택하여 그 길을 따르면 큰 복을 누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17:7,8) 이 복된 상황이 하나님이 다스리시는 복된 나라입니다. 이 땅에서 뿐 아니라 영원히 누릴 영광된 나라입니다. 복 된 사람이 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 나라서 행복한 인생으로 사는 길은 우선 회개하여서 죄사함을 받아야 합니다.(2:38)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고 승천하시면서 제자들에게 주신 유언적 명령을 하셨습니다.(28:18-20) 하나님은 온 세상을 복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회복하실 비전을 가지셨습니다. 전도는 사람을 복되게 하시는 방법입니다. 세례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자격 취득입니다. 동시에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께서 다스리시는 영원히 행복하고도 영광된 나라가 확장되기를 원하시는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서 행복을 누리고 또한 이웃에게 이렇게 좋은 하나님 나라가 있음을 전하여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