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중앙교회
HOME | ADMIN
 
 
 
 
 
 
  교회소식


 
설교동영상
설교동영상

승리의 나팔 소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9-20 14:15 조회732회 댓글0건

본문


1.승리 신앙을 가지십시오.

승리하려면 지략이 있어야 합니다.(24:6) 먼저, 승리하신 주님을 믿어야 합니다. 이 승리는 우리의 승리이며 영원히 변할 수 없는 진리입니다.(55-58)

하나님은 패배의 그림자도 없으며 영원토록 승리자로 존재하십니다. 우리 대장되시는 예수님은 죄악과 사망 권세, 세상 권세 모두 이기셨습니다. 무덤은 인간 모두에게 슬픔이며 내일을 말할 수 없는 자리입니다. 주님은 그 자리를 부활의 자리로 바꾸신 분입니다. 주님을 믿는 성도는 주님의 그 승리를 그대로 상속합니다. 영원한 생명, 자유, 거룩함,. 하나님 나라를 모두 상속합니다. 그러므로 우리에게는 승리가 약속되어 있습니다.(10:28) 진정한 승리가 우리의 것이 되었음을 누리자는 것입니다. 승리자의 의식으로 사십시오. 주님은 십자가를 지시면서도 패배를 생각하실 이유가 없었듯이 우리가 당한 현실이 아무리 어렵다고 승리를 확신하여야 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7:21) 소망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우리에게는 예수의 이름이 있기 때문입니다.

 

2.승리는 하나님의 법대로 할 때 주어집니다.

경주자는 법대로 하여야 승리합니다.(딤후2:5) 1)절제입니다. 바울은 그리스도인의 영적 훈련의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해서 운동경기의 비유를 들면서 상받는 사람은 절제하는 사람이라고 하였습니다.(고전9:24,25) 훈련으로 절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성령의 열매 중에 절제가 있습니다.(5:22) 우리 주님도 하나님의 말씀에 죽기까지 순종하심으로서 승리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훈련하고 절제하며 법을 지키게 하는 힘은 우리의 믿음입니다.(요일5:4) 2)애매히 받는 고난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거룩한 성도가 때로는 애매히 고난을 당하고 비난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리스도인을 미워하는 세상의 체질에 대해서 미리 아시고 말씀하셨습니다.(10:21-25) 그러나, 하나님은 성도된 우리를 여전히 사랑하시고 함께 하실 것이니 그들을 두려워말라는 것입니다.(10:28-29) 두려움은 믿음이 아닌 정욕에서 나옵니다. 그러므로, 마음의 정욕을 이겨야 합니다.(5:24 3:5, 딤후2:22) 승리자의 신앙은 무고한 다툼이 아니라 사랑과 용서,화평함입니다.(요일2:17) 3)기도입니다. 거룩한 승리자로 사는 길은 기도입니다.(20:5) 야곱은 어려움을 만날 때 하나님께 부르짖었습니다. 사무엘은 나라가 어려울 때 영성운동을 통해 민족을 구원했습니다. 혈루병을 앓았던 여인은 예수님의 옷 자락을 만짐으로 병이 낫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에스더가 금식하며 기도함으로 유대민족은 메데와 파사 나라에서 위대한 민족으로 존중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 기도하십시오. 기도하는 일에 승리하십시오. 그래야 진정한 승리를 하게 됩니다. 승리자입니다. 승리의 나팔 소리를 들으십시오. 승리의 대장이신 주님을 믿고 승리 신앙으로 사십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